안녕하세요,
모든 창업에 대해 무료 코디네이터 서비스 및 원스톱 창업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위아오너 입니다.
위아오너는 초기 창업 뿐만 아니라 사업운영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창업부터
사업운영까지 옆에서 힘이 되어 드리고 있어요!
오늘은 위아오너로 사무실 오픈을 하시고, 홈페이지 개발, 지속적인 사업컨설팅 등을 위아오너와 함께
진행하고 계시는 고객님께 명함을 제공해드린 사례 전달 드릴께요.
회사가 지방에서 서울로 이전하고, 회사의 이름이 바뀌어 명함에 대한 새로운 디자인과
제작을 진행해야 했습니다. 각 임원분들이 원하는 명함 템플릿이나 재질이 상이해서
담당하시는 분이 힘드셨을꺼에요..
이럴 때 위아오너 코디네이터가 있어요^^
물론 명함에 대한 새로운 디자인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초기 디자인 비용을 아주 조금 청구를
하긴했지만 다섯번의 시안 변경에 있어 추가 비용 없이 진행되었답니다.
명함을 선정 및 인쇄하기 위해 여러번 상담을 거쳐 최종적으로 모든 구성원이 만족할 만한 시안과
재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에서 명함을 신청하게 되면 1회 신청 및 구체적인 피드백이 없을 수 있기에 이부분을
고객님들은 많이 불편해 하십니다. 위아오너는 비록 작은 업무라도 만족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
믿고 맡기실 수 있으시지 않을까요~^^
위아오너로 서비스 신청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아래 위아오너 APP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https://introduce.ownerapp.co.kr/
채널톡을 통해 서비스 신청을 해주시거나 오너서비스에서 필요한 카테고리를 선택하신 후
상담신청을 해주시면 위아오너 코디네이터가 진심을 다해 응대해드립니다.
창업에 대한 물음표를 느낌표로 바꿔드리는 위아오너 였습니다!
'위아오너 창업사례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아오너 정수기 렌탈서비스 이용 및 도입사례! (2) | 2022.10.05 |
---|---|
위아오너 고객 접수 프로그램 개발서비스 제공 사례! (2) | 2022.09.08 |
위아오너 디자인서비스 제공 사례 안내! (3) | 2022.08.23 |
여행사 사무실 오픈준비는 어떻게 했을까요~? (4) | 2022.08.11 |
무인환전소 창업사례 소개! (0) | 2022.04.14 |